Review: LA의 유명 베이커리, PORTO'S Bakery & Cafe에 대해서 알아보자!

2020. 2. 17. 15:43US-ARABOZA/미국 생활

친구가 LA 여행을 마치고 돌아와서 유명하다는 빵집에서 빵을 선물로 사다 주었다. 나중에 알게된 사실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LA를 들리면서 꼭 사야하는 음식으로 생각할만큼 PORTO'S Bakery & Cafe가 유명한 제과점이라는 것을 듣게 되었다.

 

 

지도를 보아도 LA 주변에만 PORTO'S Bakery & Cafe가 있다는 것을 통해 LA에서만 찾을 수 있는 베이커리라는 것을 알 수 있다.

 

 

 

친구에게 빵을 전해 받아 집으로 출발! 

 

 

 

일반 빵들과 디저트용 제과들이 따로 포장되어 있었다.

 

 

 

1960년도부터 LA에서 베이커리를 시작한 PORTO'S Bakery & Cafe.

 

 

 

왼쪽과 오른쪽 둘 다 과일과 생크림을 위에 얹은 치즈케익이다.

 

 

 

아껴먹고 싶을 정도로 달고 맛있었던 기억밖에 남지 않은 치즈케익.

 

 

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룸메들과 맛있게 나눠 먹었다!

개인적으로 딸기와 그 안에 딸기잼이 들어있는 제일 위쪽 라인의 빵들이 맛있었다. 

과일들이 생각 이상으로 신선해서 좀 놀라웠다. 

 

 

전체적으로 다른 제빵점들과 비교했을때 확실히 특별하고 맛있다는 느낌이 들었다. 너무 단순한 표현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LA에서 샌프란까지 오는데 걸린 시간과 신선할때 먹지 않았다는 점들을 고려해도 정말 방금 만든 제빵처럼 빵과 케이크는 달고 맛있었다.

과일도 신선했고 전체적인 벨런스가 확실히 잘 맞아떨어진 느낌이 들었다. LA에 들릴 일이 있다면 PORTO'S Bakery & Cafe에서 신선한 제빵을 시도해보는 것을 추천한다!